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가을여행주간, 뮤지컬 ‘홍도1589’ 보고 선물도 챙겨요”

전북문화관광재단, 17~28일 티켓 30% 할인 혜택과 상품추첨 이벤트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병천, 이하 재단)이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전국 17개 시·도가 함께 진행하는 ‘가을여행주간’은 여름철에 집중된 국내여행수요를 분산하고 국내여행의 매력을 소개, 새로운 관광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기간 재단은 전라북도를 찾는 관광객을 위해 뮤지컬 ‘홍도1589’의 관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공연티켓은 기존 1만원에서 30% 할인된 가격인 7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추첨을 진행, 총 12명에게 블루투스 이어폰과 커피 음료권을 제공한다.

이병천 대표이사는 “전라북도를 찾은 관광객들이 가을 여행주간 이벤트에 참여해 공연과 함께하는 풍요로운 관광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뮤지컬 ‘홍도1589’의 온라인 예매는 티켓링크 네이버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재단홈페이지(www.jbct.or.kr)를 참고하거나 상설공연추진단(063-230-7482)에 문의하면 된다.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