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순창 옥천골미술관 ‘이철규 작가- 상생 : 합 展’ 개최

image
이철규 작가/사진=순창군제공

순창군이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5일까지 순창 공립 옥천골미술관 전시실에서 ‘이철규 작가 초대전 – 상생: 합 展’을 연다.

이번‘이철규 작가 초대전’는 상생(相生)과 합(合)이라는 주제로 금(金)이라는‘물질적인 것’과 자연과 하나 되는‘정신적인 것’을 화면에 상징적으로 배치했다.

이를 통해 부자와 빈자, 자연과 인간 등의 조화로운 합(合), 즉 함께 공존하며 살아가는 상생(相生)의 장을 펼쳐내는 이철규 작가의 작품세계를 조망한다.

또 닥종이에 그려진 수묵화와 그 위로 입혀진 금박으로 표현한 독도무진도와 108 반인불상 등의 수준 높은 회화작품과 설치미술 작품을 통해 미술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문화와 예술이 주는 황홀경에 흠뻑 취해보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image
독도무진도/사진=순창군제공

특히 전시회 첫날인 9월 1일 오후 4시에는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이철규 작가의 금박 팬아트 사인회도 예정됐다.

한편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으로, 자세한 사항은 옥천골미술관(063 650 1638)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전주교도소 교정협의회, 설 맞이 백설기 떡 전달

정치일반전북에도 가정법원 생긴다...전주가정법원 설치법 국회 통과

부안부안군의회, 한전 송전선로 입지선정 절차 전면 재검토 촉구

장수장수군 “비상계엄 당시 청사 폐쇄 없었다” 조국혁신당 주장 정면 반박

군산법원, ‘연구비 편취’ 국립군산대 전 총장 징역 3년, 집행유예 5년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