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서정적이고 섬세한 선율'⋯전주한벽문화관, 피아니스트 원재연 초청 공연

9일 오전 11시 전주한벽문화관 한벽공연장
바흐·모차르트 등 세계적 거장의 노래 연주

image
우수작품시리즈V포스터/사진=한벽문화관 제공

서정적이고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피아니스트 원재연이 전주한벽문화관을 찾는다.

‘2023 (재)전주문화재단 한벽문화관 우수작품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오는 9일 오전 11시 전주한벽문화관 한벽공연장에서 열린다.

공연은 칼 필립 엠마누엘 바흐의 ‘건반악기를 위한 A장조 소나타’를 시작으로 모차르트 ‘피아노 소나타 제10번’, 베토벤 ‘피아노를 위한 판타지’, 리스트의 걸작 ‘b단조 소나타’ 등 세계적인 거장들의 노래가 이어진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피아노 연주와 함께 원재연 피아니스트의 해설이 곁들어져 관객들의 감상을 도울 예정이다.

김철민 전주한벽문화관장은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원재연과 함께 우수작품시리즈 무대를 꾸릴 수 있어 기쁘다”며 “피아니즘이 돋보이는 프로그램들로 관객과 연주자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바란다”고 말했다.

티켓 가격은 전석 2만 원이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문화재단과 전주한벽문화관 누리집이나 전화(063-280-7040)로 확인이 가능하다.

image
피아니스트 원재연/사진=한벽문화관 제공

한편 원재연 피아니스트는 2017년 제61회 부조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준우승과 청중상을 동시에 거머쥐었고 이화경향음악콩쿠르 1위, 동아음악콩쿠르 1위 등 국내 유수의 콩쿠르를 석권했다. 또 프랑스 파리 롱티보 국제 음악 콩쿠르 수상, 스페인 페롤 국제 피아노 콩쿠르 우승, 독일 쾰른 칼로버트크라이텐 프라이즈 등 수많은 국제 대회에서 우승하며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전현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골목상권 활력"...익산 다이로움 발행액 2조 5000억 넘었다

전북현대‘K리그 베테랑’ 권순형, 전북현대 N팀 지휘봉 잡는다

정치일반임실에 장애인지원센터 들어선다...복지기금 활용 내년 12월 준공

장수장수군, 볼링장 ‘반다비체육센터’ 건립...국비 40억 유치

사건·사고전북경찰, 갑질 의혹 제기됐던 경찰관 직권 경고 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