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영화문화발전위원회, 전북자치도 영상콘텐츠어워드 작품 공모

우리 지역 배경으로 한 이야기로 촬영된 콘텐츠 24일까지 접수

image
주민시네마스쿨_2024전북영상콘텐츠어워드-포스터최종/사진=영화문화발전위원회 제공

영화문화발전위원회는 오는 24일까지 '2024 전북특별자치도 영상콘텐츠어워드' 작품을 공모한다.

2024 주민시네마스쿨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우리 지역에서 활동하는 지역 영화·영상 제작자들과 지역 영화·영상 콘텐츠 창작 증진 및 주민시네마스쿨 교육생 작품을 소개하고 시상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공모는 우리 마을과 나의 이웃에 관한 주제로 전북특별자치도 14개 시·군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하다. 런닝타임 10분 이내 자유 형식으로 우리 지역을 배경 혹은 이야기로 촬영 된 콘텐츠를 대상으로 한다. 출품된 콘텐츠는 심사를 통해 오는 12월 7일에 개최될 2024 전북특별자치도 영상콘텐츠어워드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영화문화발전위원회 홈페이지에서 공모 요강을 확인해, 네이버폼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fcdco@naver.com)로 작품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이 밖의 자세한 사항은 영화문화발전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사업담당자(063-903-3369)에게 문의하면 된다.

전현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경제일반김정태 전주상의 회장 “지방기업 AI 인프라 접근권 보장해야“

정치일반남부권에 쏠리는 AI·반도체 투자…전북, 또 구경꾼에 머무나

임실임실읍 이도지구, 국토부 노후주거지 정비 지원사업 공모 선정

부안부안 줄포면 지역특화재생사업, 국토부 공모 선정

익산‘미래산업 거점 확보’ 익산시, 가상융합산업 지원센터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