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좋은교육시민연대·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장애인단체에 온정의 손길

image
좋은교육시민연대와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12기 원우회가 16일 사단법인 전북중증장애인자립생활연대에 자선공연 수익금과 물품을 전달했다/사진제공=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좋은교육시민연대(대표 유성동)와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12기 원우회(회장 최이천)가 16일 사단법인 전북중증장애인자립생활연대(대표 강현석)에 자선공연 수익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염미순 전주시새누장애인평생교육원 원장과 문정현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12기 원우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 5월 '아름다운 동행' 자선공연에서 얻은 수익금을 지역 장애인단체에 기부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진행됐다.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12기 원우회가 필요한 물품까지 함께 기증하면서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유성동 대표는 "지난 공연에서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를 비롯해 많은 시민들이 동참해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며 "많은 액수는 아니지만 중증장애인자립생활연대 사업 운영에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현석 대표는 "늘 격려해 주시는 좋은교육시민연대와 꼭 필요했던 물품을 기증해 주신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12기 원우회에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김선찬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농어촌 기본소득, "재정자립도 최하위 지자체가 떠안을 ‘사후 청구서’"

정치일반현행법상 인공태양 부지 무상양여 불가한데도 “선정과정 공정”

정치일반민주당 호남특위 “특별한 희생에는 특별한 보상 현실화”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전북특별자치도 공공건축지원센터, 무엇을 해야 하나

문학·출판진정성 가득…김명자 첫 시집 ‘광야를 사랑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