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TV하이라이트] '사랑한다고 말해봤니?'

◈ MBC 특별기획 HDTV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봤니?' 방송 / 1월 14일 밤 9 : 55

 

MBC는 국내 최초로 디지털 TV용 드라 마를 제작, 방송한다. 1월 14일 밤 9시 55분에 방송 될 MBC 특별 기획 HDTV 드라마 <사랑한 다고 말해봤니?> 가 그것이다. 처음으로 제작, 방송되는 HDTV 프로그램 이 단막극 형태로 제작 된 것은 고선명 화 면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서 단막극이 면서 '텔레비전 영화'라는 장점을 십분 활용 하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한편 MBC 특별 기획 HDTV 드라마 <사 랑한다고 말해봤니?> 는 리얼리티와 깨끗한 영상미를 살리기 위해 지난해 12월말부터 강 원도 일대를 주무대로 촬영에 들어갔다. 또한 현재의 방송 방식보다 5배나 뛰어난 해상도를 갖고 있는 HD 카메라와 HD 녹음 기, HD CG 등 HDTV 전용 장비들을 투입해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아 날로그와 디지털 TV로 동시 방송됨에 따라 시청자들은 고선명 TV의 장점을 한눈에 알 수 있게 된다.

 

그러나 현재 대다수의 가정에서는 디 지털 수상기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MBC는 삼성전자의 협조를 얻어 역이나 공항 등 몇몇 공공 장소에 디지털 수상 기를 임시로 설치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 이 디지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리고 디지털 방송으로는 1월 15일부 터 일주일간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 두 차례를 연속하여 방송하는 것을 계획 하고 있다.

 

MBC 특별 기획 HDTV 드라마 <사랑한 다고 말해봤니?> 는 <접속> <안녕 내 사랑> 을 쓴 조명주가 극본을 쓰고 임화민이 연출 을 맡아 입영전야를 앞둔 두 남녀의 긴 여정 을 로드무비 형식으로 담고있다.

 

사랑을 얻기 위한 오랫동안의 기다림. 그러 나 더 이상 기다림만으로는 사랑을 잃을 위 기에 처한 드라마의 주인공들은 마침내 사랑 을 찾아 떠나고 그들은 변화된 자신과 희망 적인 사랑을 얻는다는 기획 의도로 이 드라 마는 제작되었다.

 

이틀 후면 군에 입대해야 할 상훈(정 준 분)은 그동안 짝사랑해 왔던 수연(김 민선)에게 사랑의 확답을 얻기 위해 남 은 시간을 모두 쏟기로 한다. 그런데 수 연은 혼자 좋아해 왔던 경민(소지섭)이 사흘 뒤 유학을 떠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수연은 경민이 출국하기 전에 사랑 한다고 말하기 위해서 경민을 찾아 춘천 으로떠난다.

 

뒤쫒아 간 상훈은 예기치 않게 수연의 여정에 끼여들게 되고, 사랑을 고백하지 만 수연은 냉랭하기만 하다. 다급해진 상훈은 경민에게 사랑을 고백하러 떠나 는 수연을 쫒아 얼떨결에 시외버스에 올 라타고...

 

두 사람은 서로 상충되는 목적과 감정 때문에 충돌하게 된다. 촉박하고 제한된 시간 안에 서로의 다른 목적을 향해 불 확실한 항해를 하는 수연과 상훈. 결국 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경민을 만나게 되는데..

 

이 드라마는 두 남녀의 섬세한 심리 변화와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여자를 바 라보는 한 남자의 서정성, 그리고 결국 만나게 되는 세 사람의 젊고 따뜻한 관 계를 잔잔하게 그리고 있다.

 

아역 탤런트에서 성인 연기자로 변신 을 꾀하고 있는 정준이 수연을 좋아하는 김상훈 역을 <여고괴담-두번째 이야기> 와 CF에서 요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 민선이 이수연으로 분한다. 그리고 수연 이 좋아하는 박경민 역은 소지섭이 맡았다.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시 사회복지협의회 · 정읍사랑 행복나눔 추진위원회, ‘2025 제3회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

국회·정당‘이재명의 따뜻한 실용주의’ 전국 북콘서트, 전주서 개최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외국인 숙련인력 480명 확보… 2차 추가 쿼터 47명 배정

국회·정당민주당 1인1표제 부결…전북 지선 영향 주목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AI, 지주, 자동차업종에 관심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