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공연] 전주 필그림 합창단 19주년 정기연주회 등

▲ 전주필그림 합창단 19주년 정기연주회

 

17일 오후7시30분 전북대 삼성문화회관

 

전주필그림합창단(단장 이진화) 정기연주회. 1989년 전주부부선교합창단을 창단해 20여년간 지휘자로 활동했던 박종의 지휘자와 오길자 반주자가 은퇴하는 자리라 더욱 의미있는 무대. '시편150편' '이 죄인도 용서 받을 수 있나요' 등 신앙고백을 담은 합창과 '우리들은 미남이다' 'King of King' 등 남성합창등이 올려지며, 소프라노 송광선 교수가 특별 출연해 깊은 감동을 선물한다.

 

▲ 청소년교향악단 협주곡의 밤

 

15일 오후 5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소속 청소년교향악단의 협주곡의 밤. 군산시립교향악단에서 연습지휘자로 베토벤 심포니 전곡을 오케스트라와 함께 지휘하는 등 오케스트라 트레이닝을 통해 레파토리를 늘려가고 있는 백성현씨가 객원지휘로 참여한다.

 

▲ 박설현 가야금 독주회

 

15일 오후 7시30분 전주전통문화센터 한벽극장

 

가장 대중적이면서 아름답고 청아한 소리를 가진 가야금. 젊은 가야금 연주자 박설현씨의 가야금 독주회는 가야금 연주의 다양함을 느낄 수 있는 자리다.

 

김병호류 가야금산조 가락보존회 '금암회' 회원인 만큼, 김병호류 가야금산조로 첫 무대를 연다. 가야금과 비슷한 일본의 현악기 고토의 대표적인 독주곡 '더 그리닝'도 감상할 수 있다.

 

▲ 찾아가는 마당예술제

 

15일 오후 2시 전주시 풍남문 내 야외무대

 

문화예술봉사단인 예술집단 부지땡이의 '찾아가는 마당예술제'. 가수 유성운 김학수씨의 노래, 나름새무용단의 전통 동래학춤의 현대적 연출, 다이스케의 월드서커스 퍼포먼스, 오쿠다 마사시의 판타스틱 버블쇼, 재즈밴드 놉, 피타고라스 밴드의 무대가 이어진다.

 

도휘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