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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객 서비스헌장' 선포

삼성화재 고객업무 품질혁신 결의

삼성화재(사장 지대섭)는 12일 서울 을지로 본사 3층 국제회의실에서 '신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 행사를 갖고, 2009년 한 해를 고객업무 품질혁신의 원년으로 삼는다는 결의를 다졌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고객이 잊어 버리고 오랜 기간 찾아가지 않은 장기보험 휴면보험금을 찾아 주는'소중한 고객돈 찾아 주기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했다.

 

삼성화재가 이 날 선포한 신고객서비스헌장은 △고객업무 기본품질 정착 △대 고객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고객업무 내부통제 강화 △효율적 고객관리 활동 전개 △고객접점 응대 차별화 등 5대 실천과제도 세웠다.

 

또 보험계약의 해지일(실효일)이나 만기일로부터 2년이 경과했으나 고객이 찾아가지 않은 해지환급금 및 만기환급금 등의 휴면보험금을 찾아 주는 소중한 고객돈 찾아 주기 캠페인을 연중으로 실시하기로 했다.

 

 

정대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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