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신승훈 데뷔 20주년 美 공연 '호평'

데뷔 20주년 기념 월드투어 중인 신승훈이 미국 첫 공연에서 기립 받수를 받았다.

 

28일 공연기획사인 CJ E&M에 따르면 신승훈은 지난 25일(이하 현지시간) '뉴저지 퍼포밍 아트센터(NJPAC)'에서 열린 '20주년 기념 더 신승훈 쇼-마이 웨이(My Way)' 공연에서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이날 공연 후반 신승훈은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보이지 않는 사랑' '그후로 오랫동안' 등의 히트곡을 잇따라 열창했고 관객 전원은 자리에서 일어나 오랜시간 기립 박수를 보냈다.

 

CJ E&M은 "마이클 잭슨의 코러스로 활동한 적 있는 공연장 아티스트 담당 스태프가 신승훈의 공연을 본 뒤 '뉴저지 퍼포밍 아트센터는 아티스트 선정에 까다롭지만 신승훈 씨가 원한다면 언제든지 개방하겠다'는 뜻을 전했다"고 말했다.

 

신승훈은 바로 로스앤젤레스로 이동해 27일 셀린 디옹, 스티비 원더, 이글스 등이 공연했던 노키아시어터에서 미국 투어를 이어갔다.

 

그는 오는 6월 10-11일 세종문화회관에서 20주년 투어의 피날레 무대를 갖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