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서장 최종선 / 익산서장 나유인 / 완주서장 황대규 / 부안서장 남기재 / 무주서장 김인옥
군산경찰서장으로 최종선 전북청 홍보담당관이 발령되는 등 경찰 총경급 인사가 단행됐다.
경찰청은 19일자로 전북지역 16명을 포함해 상반기 총경급 경찰관 300명에 대한 인사발령을 단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 익산서장에는 나유인 전북청 생활안전과장이, 완주서장에는 황대규 전북청 정보과장이, 부안서장에는 남기재 전북청 경무과 치안지도관이, 무주서장에는 김인옥 충북청 경비교통과장이 각각 임명됐다.
전북청 홍보담당관은 박승용 경기 안산상록서장이, 경무과장은 이승길 총경(전북청 경무과)이, 정보화장비담당관은 이동민 제주 서귀포서장이, 생활안전과장은 정병권 부안서장이, 전북청 경무과 치안지도관은 안상엽 서울청 경무과 치안지도관이 각각 발령됐다.
백순상 전북청 정보화장비담당관과 하태춘 군산서장, 주강식 무주서장은 계급정년으로 전북청 경무과로 대기발령 됐다. 양희기 전북청 경무과장은 전남 곡성서장으로, 조용식 익산서장은 서울 정부중앙청사경비대장으로 각각 자리를 옮겼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