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 초고층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개장 수요자 몰려

지난 6일 문을 연 군산 초고층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개장과 동시에 아파트 분양 대기 수요자들이 몰려드는 등 분양 인기가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센트럴파크는 도내 건설의 명가로 불리는 (주)제일건설이 일반아파트와 차별화한 고급아파트 브랜드로 지하1층 지상36층 총480세대 4개동이 들어서는 초고층 아파트다.

 

단지 안에는 입주자 전용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실내수영장, 노천카페, 원어민 영어마을 등 복합문화시설이 갖춰지는 등 군산 최초의 '원스톱라이프' 아파트로서의 기능과 면모를 갖췄다. 85㎡ 이하 A, B 2개 타입의 과학적이고 세련된 실내설계는 수십 번의 설계변경을 거쳐 결정지은 만큼 고품격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 계약금 5%, 중도금대출 무이자로 경제적 부담이 줄어들게 되며, 주택법 개정안에 따라 '동일 시·군 거주자'로 제한되었던 조합원 가입조건이 지난달 6일부터 광역도시까지로 확대, 도민 전체가 조합원이 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재생의료특구 지정 위한 특별법 개정 본격화

정치일반새만금산단 입주기업, RE100 실현 ‘첫발’…태양광 발전설비 준공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