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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 덕진경찰, 고객만족 보고회 개최

전주 덕진경찰서(서장 이승길)는 지난 5일 회의실에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컨설팅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보고회 개회, 컨설턴트 소개, 고객만족 컨설팅에 대한 설명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부터 모두 4인으로 구성된 전문 컨설턴트는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의 필요성을 안내한다.

 

또한 문제점에 대한 진단·개선방법에 대해서도 상담을 진행한다.

 

이승길 서장은 “이번 컨설팅을 통해 내부적으로는 신명나는 직장 분위기를 만들고, 외부적으로는 주민에게 다가서는 적극적인 치안서비스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최명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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