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도내 대형마트, 추석명절 당일에도 안 쉰다

image
사진=클립아트코리아

도내 대형마트 15곳이 추석명절 당일인 29일에도 정상 영업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대형마트 등은 엿새간의 황금연휴 손님맞이에 분주하다. 

2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도내 대형마트 15개 소(이마트 전주·에코시티·군산·익산점, 홈플러스 완산·전주·효자·익산·김제점, 롯데마트 전주·군산·익산·정읍·남원점, 롯데마트맥스 송천점)는 추석명절 당일에도 휴무 없이 정상 영업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28, 29일 양일간 추석 연휴 휴무를 실시한다.

유통업계는 추석명절을 맞아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한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2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샤인머스캣, 고구마, 한우, 삼겹살, 초밥 등 대표 신선식품과 외식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간편식까지 가족 먹거리 행사에 나선다. 축수산·간편식 등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27일까지 '추석 위풍당당 프로젝트'를 통해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명절 상차림 상품부터 연휴용 먹거리까지 최대 40% 할인가에 준비했다. '추석 주방용품 브랜드 대전'을 마련하고 테팔 등 인기 제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롯데마트도 자체 브랜드 간편 제수용품 30여 품목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는 다음 달 4일까지 이어지며 자체 브랜드 상품은 시중 인기 브랜드 상품과 비교해 평균 20% 저렴하게 장볼 수 있다.

박현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