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선관위, ‘유권자와 함께 걷는 화합의 발걸음’행사 개최

전북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가 오는 5월 10일 ‘제13회 유권자의 날’을 맞아 선거의 중요성과 의미를 되새기고, 선거 참여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유권자와 함께 걷는 화합의 발걸음’ 행사”를 개최한다.

유권자와 함께 걷는 화합의 발걸음 행사는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전북선관위 공식 커뮤니티(유권자와 함께 걷는 화합의 발걸음)에 가입한 뒤 참가신청을 하면된다. 미션은 5만1천보 걷기(1일 1만보 제한)와 손글씨(유권자, 내가 주인공이다!) 인증샷 게시다.

유권자의 날은 우리나라 최초의 민주적 선거인 국회의원 총선거가 실시된 1948년 5월 10일을 기념하기 위해 2012년 제정된 법정기념일로, 올해 13회째를 맞고 있다.

전북선관위 관계자는 “도민들이 ‘유권자의날 기념 화합의 발걸음 행사’에 많이 참여함으로써 주권의식 고취와 건강증진 모두를 얻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워크온’ 앱이나 ‘전북선관위 홈페이지(jb.nec.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age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완주“참새로 만든다고요?”⋯완주 화정마을의 비밀스런 부엌이 열렸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