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 우수성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행사…참여 업체 9월6일까지 모집
전주국제한지산업대전 10월 9일부터 13일까지 한국전통문화전당서 열려
한국전통문화전당(원장 김도영)이 2024 전주국제한지산업대전 부스 참여업체를 9월 6일까지 모집한다.
2024 전주국제한지산업대전은 전주 한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체험하는 문화행사이다.
오는 10월 9일부터 13일까지 전주종합경기장과 한국전통문화전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전당은 지역 한지업체들과 함께 풍성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상품판매 및 체험부스 참여업체를 모집한다.
상품판매 부스의 경우 한지를 소재로 제작된 상품의 판매가 가능한 업체 또는 개인이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부스는 한지를 활용한 체험 프로그램 진행이 가능해야 한다.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소지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다.
전당은 부스 참여업체에게 운영에 필요한 테이블, 의자 등의 집기류 등을 비롯한 각종 편의제공과 운영지원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접수는 20일부터 9월 6일까지 한국전통문화전당 누리집(ktcc.or.kr) 또는 전주한지문화축제 누리집(jjhanji.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제한지산업대전 TF팀(281-1574)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