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근석, 드라마서 노래 실력 뽐내

KBS '매리는 외박중' OST참여

배우 장근석(23)이 KBS 드라마 '매리는 외박중'으로 다시 한번 노래 실력을 과시한다.

 

'매리는 외박중'의 홍보사 와이트리미디어는 1일 "장근석이 '매리는 외박중' OST 3곡을 부른다"며 "그중 첫번째 곡인 '부탁해, My Bus!'의 음원이 오늘 공개된다"고 밝혔다.

 

가상결혼을 통해 오늘날 젊은이들의 결혼관과 사랑, 꿈을 그리는 '매리는 외박중'에서 장근석은 인디밴드 '완전무결'의 꽃미남 보컬 무결 역을 맡았다.

 

'부탁해, My Bus!'는 무결이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겪는 심리적 갈등을 상징적인 가사와 세련된 록사운드로 풀어낸다.

 

이 곡을 담당한 최철호 음악감독은 "장근석은 뛰어난 가창력과 노래 실력을 갖춘 배우"라고 칭찬했다.

 

장근석은 이 드라마로 영화 '즐거운 인생'과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미남이시네요'에 이어 다시 한 번 뮤지션 역할을 맡게됐다.

 

'매리는 외박중'은 '성균관 스캔들' 후속으로 8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뉴스와 인물] 김성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도움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다”

건설·부동산[지역주택조합 결산] 제도 강화 앞둔 지주택, 나아갈 방향은

경제일반삼겹살 1인분 16000원···'금겹살' 대신 뷔페로 몰리는 사람들

경제일반‘참예우’ 전국 최초 13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

경제일반김정태 전주상의 회장 “지방기업 AI 인프라 접근권 보장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