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사단법인 마당, 20일 마당기행 참여자 모집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 , 뮤지컬 '지하철1호선' 관람

사단법인 마당이 오는 20일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2018’과 한국 뮤지컬의 기념비적인 작품 ‘지하철 1호선’을 관람하는 마당기행을 떠난다. 참가자는 선착순 20명 모집이다.

‘지하철 1호선’은 연변에서 온 여성 ‘선녀’를 통해 실직 가장, 가출 소녀, 자해 공갈범, 잡상인 등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사람들을 그려낸 작품이다. 배우 설경구, 김윤석, 장현성, 황정민, 조승우를 배출한 작품으로도 유명하다.

IMF 시절 한국 사회를 고스란히 담은 작품은 21세기에 맞게 재탄생시키고자 4000회를 끝으로 중단했다. 최근 2019년 독일 초청 공연을 앞두고 10년 만에 돌아왔다.

서울시립미술관이 주관하는 제10회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는 ‘좋은 삶’을 주제로 16개국 60여 개 팀이 참여해 작품을 선보인다.

참가 신청은 마당 기획팀(063-273-4823~4) 또는 마당 홈페이지(http://jbmadang.com).

 

 

 

김보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