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제7회 교원문학상에 이길남 아동문학가·김형중 수필가

오는 20일  ‘교원문학’ 제8호 출판기념회와 함께 시상식 진행 예정

교원문학회가 제7회 교원문학상 수상자로 이길남 아동문학가와 김형중 수필가를 선정했다.

image
이길남 아동문학가

부안 하서초등학교 교장으로 재직 중인 이길남 아동문학가는 2009년 ‘월간 아동문학’으로 등단했다. 그는 최근 3년 동안 이론서 ‘글 잘쓰는 법’, 동시집 ‘아기 반딧불이’, 시집 ‘봄강’ 등 3권을 펴냈다.

image
김형중 수필가

김형중 수필가는 전 전북여자고등학교 교장 재직 시 학생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1998년 ‘문예연구’로 등단했다. 김 수필가는 최근 3년 동안 편저 ‘한시(漢詩) 이야기’, 수필집 ‘내 삶은 어떤 색깔이었을까’, 시조집 ‘깡통소리’ 등 3권의 책을 발간했다.

올해 7회째인 교원문학상은 지난 2016년 전·현직 교원문인들이 창립한 문학단체 교원문학회가 제정·수여하는 상으로, 최근 3년간 저서 출간 등 창작활동을 활발히 한 회원 2인에게 수여한다.

시상식은 ‘교원문학’ 제8호 출판기념회와 함께 오는 20일 초원갈비 20층 연회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전현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