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강명선 현대무용어린이무용단 6기 모집

오는 23일까지 접수, 도내 초등학생 30명 선발

image
강명선 현대무용단 무대사진/사진=강명선 현대무용단 제공

강명선 현대무용단이 오는 23일까지 ‘제6기 어린이무용단’(취미반)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춤에 관심이 있는 도내 초등학생 30명(저학년 15명/ 고학년 15명)으로 한국무용, 현대무용, 댄스 등 1분 이내의 동영상을 이메일(badawanabi7@naver.com)로 첨부하면 된다.

이번에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8월부터 약 5개월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격주에 걸쳐 무료로 교육을 받게 되며 오는 12월 공연을 올릴 예정이다.

어린이무용단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과 강명선 현대무용단(010-9411-0243)으로 문의하면 된다.

앞서 강명선 현대무용단은 지난 1일 강명선 현대무용단 예술공간(헤링본)에서‘헤링본라운지 아트시리즈1-별을 쏘다’를 공연했다.

‘일상의 공간을 무대로 하는 마법’이라는 주제로 카페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통해 공간의 자유와 예술의 무한대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별을 쏘다’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아이들의 스타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메시지이며 어린이의 춤으로 궁극적 열망인 문화의 향유를 경험하는 시간으로 꾸몄다.

전현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17세 막내 최가온, 설원서 금메달…18세 임종언은 빙판서 동메달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

정치일반李대통령 “교복이 ‘등골 브레이커’…가격 적정성 살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