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군 비행기재 '사진찍기 좋은 녹색명소' 조성 완료

▲ ‘사진찍기 좋은 녹색명소’로 조성된 장수군 비행기재에서 방문객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장수군 비행기재(산서면 오성리)가 ‘사진찍기 좋은 녹색명소’로 조성됐다.

 

군에 따르면 장수군이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2014년 사진찍기 좋은 녹색명소 공모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총사업비 1억원을 투입, 목재 데크를 이용한 포토존과 쉼터, 안내판을 설치하는 등 사진찍기 좋은 녹색명소 조성사업을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조성된 사진찍기 좋은 녹색명소는 장수읍에서 산서면을 잇는 국도변 비행기재에 위치해 있으며 탁 트인 조망으로 분지와 평야, 산등성이가 펼쳐지는 아름다운 산촌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조망대에서 내려다보이는 산서면은 전통가옥과 문화재가 산재된 역사와 문화, 생태적 자원이 풍부한 지역”이라며“장수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산촌과 농촌이 어우러진 멋진 풍광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익수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조국혁신당 “전북특별법 개정 서둘러야”...완주·전주 통합 유보적 입장

자치·의회부안군수 출마 김정기 도의원 “근거 없는 의혹 보도 법적 대응”

장수장수군, 인구감소 해법 ‘군민 손으로’ 찾는다

사건·사고김제시장 뇌물수수 의혹⋯경찰, 김제시청 추가 압수수색

고창서남권 해상풍력 본격화…고창군 “주민참여·이익공유 모범사례 만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