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현대차, 엑시언트 출고 고객과 함께 전주 나들이

▲ 전주시와 현대자동차가 대형트럭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전주한옥마을 관광과 접목시킨 '엑시언트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실시한 20일 전주 경기전 앞에서 김승수 전주시장이 대형트럭 출고 고객들에게 한옥마을 숙박권을 전달하고 있다. 박형민 기자

현대자동차는 20일 대형트럭 엑시언트 출고 고객을 전주로 초청, 전주한옥마을을 관광하는 엑시언트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수 전주시장과 현대자동차 문정훈 전주공장장 등 관계자를 비롯 엑시언트를 출고하는 고객 등이 참석했다.

 

엑시언트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현대 대형트럭 고객들의 안전하고 경제적인 운전을 돕기 위한 1박2일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는 전주한옥마을 및 영화의 거리 등 주요 관광지를 체험하고 대형트럭 엑시언트 연비 주행 스킬 및 차량 관리 요령 교육, 신차 출고 등의 일정으로 1박 2일간 진행된다. 현대차는 이날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전주 라마다호텔 숙박권 및 다양한 기념품 등도 지원할 계획이다.

권순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현장] 경기 없는 날인데, 왜?⋯전북현대 서포터즈 집결

고창고창군의회, 2026년 첫 회기부터 유튜브 생방송 개시

전북현대전북현대, K리그2 정상급 멀티플레이어 김영환 영입

사건·사고또 블랙아이스 사고?…서산영덕고속도로 추돌사고, 5명 사망

날씨전국에 많은 눈…전라 서해안 내일 최대 2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