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협 전주완주시군지부, 공명선거 호소

농협 전주완주시군지부 홍종기 지부장은 지난달 28일 기자 간담회를 갖고 “3월 13일 실시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언론에서 깊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요청했다.

홍 지부장은 “이번 선거가 올해 치러지는 유일한 전국 규모의 선거이고, 공정한 선거를 바라는 사회적 요구도 크다”며 “벌써 일부지역에서 불법선거 시비가 일고 있어 심히 우려된다”며 이같이 말했다.

홍 지부장은 “김병원 중앙회장도 최근 불법 탈법 선거가 적발된 조합에 대해서는 각종 지원 제재 등 강력한 대응을 경고했다”며 “지부 차원에서도 전주완주 각 조합과 행정기관, 경찰, 선관위 등을 방문해 공명선거가 치러질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또 지난달 27일 실시된 후보자 기호추첨 및 공명선거 설명회에서 금품수수 등의 불법선거가 사라질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후보들에게 당부했다고 말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시·공연전주 예술가 해방구·쉼터 ‘새벽강’, 10년 만에 기획전시 재개

전시·공연“내 색깔이 당신의 마음에 닿기를”… 소년 작가 박승원의 고백

날씨전북지역 대설주의보 모두 해제

정부李대통령 "민간 무인기 사실이면 중대범죄…軍警 신속·엄정 수사"

정부軍 “북한 자극 의도 없다…민간 무인기 가능성 철저히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