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군·국립전주박물관, 사진 공모전 공동 개최

완주군과 국립전주박물관이 ‘만경강과 그 속에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사진 공모전을 공동 개최한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완주지역 고대 역사와 문화를 조명하기 위해 완주군과 국립전주박물관이 오는 6월18일 개최하는 전북역사문물전 ‘오로지 오롯한 고을, 완주전’을 사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민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다. 1인당 2점 이내의 작품을 제출할 수 있으며, 국립전주박물관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과 함께 이메일(kkingdom77@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들은 특별전 전시 디자인의 소재로 활용되며, 전시 도록에도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완주군청과 국립전주박물관에서 작은 전시회가 열릴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전주박물관(http://jeonju.museum.go.kr/)과 완주군청(www.wanju.go.kr)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한병도 신임 민주당 원내대표 “이재명 정부 성공에 모든 책임질 것 ”

정치일반한병도 원내대표·이성윤 최고위원…전북, 민주당 핵심에

국회·정당[속보] 민주당 최고위원 이성윤·원내대표 한병도

정치일반전주·완주 행정통합 논란, 전북도지사 선거로 확전되나

정치일반이성윤 신임 민주당 최고위원 “내란 청산·사법개혁 완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