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 복합문화지구 누에, 공방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도예·금속 등 7개 강좌 수강생 모집

완주 복합문화지구 누에(이하 누에)는 완주지역민의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누에 내:일 공방’의 2020년 1기 아카데미 수강생을 상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도자, 금속, 섬유 3개 분야 7개 강좌로 수강생 정원은 강좌당 10~20명이다.

1기 아카데미에는 6월 22일에 개강하는 △흙 속에서 휴식을 찾아가는 생활도자기 △천연염색으로 물들이는 나만의 소품을 비롯해서 △도자예술 △여름을 위한 반지·팔찌·발찌 세트 제작 △캐보션 반지제작 등의 다채롭고 수준 높은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신청은 6월 8일부터 상시 접수 받고 있으며, 복합문화지구 누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완주군민은 수강료의 30%를, 65세 이상 군민은 수강료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공예전문 최신설비가 갖춰져 있는 복합문화지구 누에에서 진행하는 내:일공방은 공예기반 개방형 공방으로 다양한 계층과 분야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진행함으로써 완주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네트워크 형성을 지향하고 있다.

문의는 복합문화지구 누에 문화예술교육팀(063-246-3953).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시·공연전주 예술가 해방구·쉼터 ‘새벽강’, 10년 만에 기획전시 재개

전시·공연“내 색깔이 당신의 마음에 닿기를”… 소년 작가 박승원의 고백

날씨전북지역 대설주의보 모두 해제

정부李대통령 "민간 무인기 사실이면 중대범죄…軍警 신속·엄정 수사"

정부軍 “북한 자극 의도 없다…민간 무인기 가능성 철저히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