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완주군, 올 추석 선물 23종 구성

15일까지 사전예약 판매

image

완주군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완주 추석선물세트’를 이달 15일까지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완주 추석선물세트는 지역 식품기업들이 생산한 상품들을 연계 협력해 구성한 명절 특별 상품으로, 바로밀 추석선물세트·농식품기업 추석선물세트·완주생강 추석선물세트 등 총 23종이다. 

판매전은 완주신활력플러스사업단이 기획하고 주관하며, 상품은 지역의 총 16개 업체가 연계해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바로밀 추석선물세트는 특히 군이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가정간편식 상품으로 개발해 특허청에 상표를 출원한 완준군 대표 밀키트 브랜드다.

완주신활력플러스사업단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수령 방법은 택배와 직접수령으로 선택할 수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완주군은 로컬푸드를 기반으로 많은 협동조합, 식품기업 등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들을 생산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추석명절에는 완주군의 지역의 맛과 건강함을 담은 추석선물세트로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원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시·공연전주 예술가 해방구·쉼터 ‘새벽강’, 10년 만에 기획전시 재개

전시·공연“내 색깔이 당신의 마음에 닿기를”… 소년 작가 박승원의 고백

날씨전북지역 대설주의보 모두 해제

정부李대통령 "민간 무인기 사실이면 중대범죄…軍警 신속·엄정 수사"

정부軍 “북한 자극 의도 없다…민간 무인기 가능성 철저히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