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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태권도진흥재단, 2024년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기획재정부 주관 전화 및 현장 평가 거쳐, ‘최고 등급’ 받아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중헌)이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실시한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182개(공기업 20개, 준정부기관 52개, 기타 공공기관 110개) 정부 산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국민이 체감하는 공공서비스 질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기관 운영의 환류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지난 2024년 조사에서 태권도진흥재단은 태권도 기반 특화 프로그램 운영과 태권도원 상설공연단 운영, 국립태권도박물관 및 체험관 운영, 태권도원 판촉 등 총 4개 부문에서 모두 목표를 달성하며, 최고 등급인 우수기관에 올랐다. 

세부 결과로 ‘태권도 기반 특화 프로그램 운영’ 부문은 태권도원의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태권도 체험활동과 함께 전문화, 차별화된 태권도 교육 품질로 참여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태권도원 상설공연단’과 ‘국립태권도박물관 및 체험관’ 운영은 친절한 고객 응대와 태권도원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 등으로 우수한 결과를 받았고 ‘태권도원 판촉’ 부문도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한 이용 편리성  부문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재단 김중헌 이사장은 “태권도진흥재단과 태권도원운영관리주식회사의 모든 임직원이 합심해 ‘태권도 진흥 및 태권도원 성지화’를  위해 똘똘 뭉친 결과로 본다”며 “앞으로도 한발 앞선 서비스와 한층 견고한 안전 의식으로 태권도원 방문객과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효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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