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북익산농협, 어르신 염색 봉사 진행

농가 주부 모임과 함께 공동체 문화 확산 노력

image
북익산농협(조합장 김득추)이 농가 주부 모임(회장 안순례)과 함께 용안면 웅동마을과 용동면 두무마을에서 어르신 염색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 제공=북익산농협

북익산농협(조합장 김득추)이 농가 주부 모임(회장 안순례)과 함께 용안면 웅동마을과 용동면 두무마을에서 어르신 염색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지역 어르신들의 삶에 작은 기쁨과 활력을 불어넣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통해 건강한 삶과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두발 염색과 말벗 활동, 다과 나눔 등이 진행됐다.

안순례 회장은 “작은 서비스로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염색 봉사를 통해 느끼고 있다”며 “모든 회원들이 보람찬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득추 조합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공동체 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저탄소 한우 산업지구’ 선정…장수한우 명품화 탄력

사람들[뉴스와 인물] 김성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도움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다”

건설·부동산[지역주택조합 결산] 제도 강화 앞둔 지주택, 나아갈 방향은

경제일반삼겹살 1인분 16000원···'금겹살' 대신 뷔페로 몰리는 사람들

경제일반‘참예우’ 전국 최초 13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