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주말마다 체험 가득 ‘익산 슬기로운 문화놀이터’ 가 볼까

익산시, 6월 7일~8월 30일 매주 토요일 어린이 눈높이 맞춘 공연·체험 진행

image
‘익산 슬기로운 문화놀이터’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사진 제공=익산시

익산 중매서 커뮤니티라운지가 주말마다 아이들과 가족들을 위한 문화놀이터로 변신한다.

4일 익산시에 따르면, 6월 7일부터 8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중매서 커뮤니티라운지에서 총 13회에 걸쳐 ‘슬기로운 문화놀이터’ 행사가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행정안전부 공모사업 ‘슬기로운 동네생활사업’ 일환으로, 오후 1시부터 약 100분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공연과 체험이 펼쳐진다.

행사 첫날인 6월 7일에는 마룡이 바람떡 만들기와 데이지 꽃풍선 만들기, 블링블링 버블 공연 등이 진행되며, 매주 색다른 프로그램이 방학 기간 동안 아동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는 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된 큐알(QR)코드 또는 전화(010-4807-5241)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원도심이 어린이와 가족들이 자주 찾는 활기찬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저탄소 한우 산업지구’ 선정…장수한우 명품화 탄력

사람들[뉴스와 인물] 김성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도움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다”

건설·부동산[지역주택조합 결산] 제도 강화 앞둔 지주택, 나아갈 방향은

경제일반삼겹살 1인분 16000원···'금겹살' 대신 뷔페로 몰리는 사람들

경제일반‘참예우’ 전국 최초 13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