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순창출신 ㈜장안 설구호 대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image
(주)장안 설구호 대표(오른쪽)가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순창군 제공

순창 금과면 출신 기업인 설구호 장안 대표가 지난 19일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순창군에 기탁했다.

장안은 2005년에 설립된 토목 및 조경공사 전문 건설업체로, 설 대표는 ()한국생태복원협회 회장과 ()한국조경학회 호남지회 식물산업전 추진위원장을 역임하는 등 관련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설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고향인 순창군에 2년 연속으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하며, 고향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이날 설구호 대표는고향에 대한 애정을 담아 기부하게 됐다면서앞으로도 순창 발전을 위해 작은 정성을 이어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최영일 순창군수는고향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기탁해 주신 성금은 군민 모두가 행복한 순창을 위한 소중한 자원으로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저탄소 한우 산업지구’ 선정…장수한우 명품화 탄력

사람들[뉴스와 인물] 김성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도움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다”

건설·부동산[지역주택조합 결산] 제도 강화 앞둔 지주택, 나아갈 방향은

경제일반삼겹살 1인분 16000원···'금겹살' 대신 뷔페로 몰리는 사람들

경제일반‘참예우’ 전국 최초 13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