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우리내봉사단(단장 모묘숙)이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23일 원광실버의집(시설장 김진수)와 업무협약을 맺고 이·미용 및 구슬팔찌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우리내봉사단은 이·미용 전문가 19명과 자녀 10명으로 구성된 신생 가족 봉사단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앞으로 양측은 이·미용, 말벗, 정서 지원, 환경정비, 생활 지원, 프로그램 보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함께 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원광실버의집에서 진행된 이·미용 및 구슬팔찌 만들기 봉사활동에는 원광보건대학교와 익산다애로타리클럽이 동참해 힘을 보탰다.
모묘숙 단장은 “오늘 협약을 맺고 봉사를 함께 해 주신 김진수 원광실버의집 원장님과 김윤자 익산로타리클럽 회장님, 김경숙 원광보건대학교 주얼리디자인과 교수님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매달 원광실버의집을 찾아 이·미용 및 주얼리 공예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내봉사단은 지난달 12일 발대식을 갖고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동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