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최관규 군산시장 출마예정자 출판기념회 개최

최관규 군산시장 출마예정자(정치학 박사)가 24일 국립군산대 고춘골호에서 출판기념회를 진행했다./사진제공=최관규 출마예정자 측

최관규 군산시장 출마예정자(정치학 박사)가 24일 국립군산대 고춘골호에서 ‘역사가 묻고, 군산이 답하다’ 출판기념회를 진행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시민과 각계 인사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최관규 출마예정자의 정책 비전과 도시 발전 구상에 관심을 드러냈다.

최 출마예정자는 책을 통해 군산의 경제 침체를 일시적 현상이 아닌 지도력의 문제와 역사적 전환기의 구조적 문제로 규정하고 역사가 보여준 교훈을 바탕으로 ‘극복 전략(ABCDEF 전략)’을 제시했다.

특히 △항만 △공항 △철도 △고속도로 △대규모 산업단지 △대덕연구단지 배후 제조 인프라 등 군산이 가진 지정학적·산업적 잠재력을 결합해 세계로 연결되는 군산의 미래 비전을 구체적으로 밝히기도 했다.

최 출마예정자는 “문제는 방향과 선택”이라며 “지역 발전과 성장을 위해 역사가 묻고 이제 군산이 답할 차례”라고 강조했다.

군산=이환규 기자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순창순창 쉴랜드, 치유관광 거점으로 도약 지난해 1만 6천명 방문

사람들전주 출신 정광수 검사 대전고검 차장검사 임명

사람들전북, ‘희망2026나눔캠페인’ 나눔온도 100도 조기 달성

군산최관규 군산시장 출마예정자 출판기념회 개최

군산호원대 RISE 사업단, 군산 명소 테마 신곡 ‘초원 사진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