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완주 와일드&로컬푸드축제서 “원시시대 체험을”

완주군, 리틀와푸족 참가자 모집

image
완주군 자료사진

완주군이 제13회 완주 와일드&로컬푸드축제를 앞두고 대표 체험 프로그램인 ‘리틀와푸족’ 참가자를 모집한다.

‘리틀와푸족’은 축제기간(9월26일부터 28일까지) 아이들이 직접 몸으로 체험하며 원시시대의 생활을 경험하도록 한 프로그램.  약 1시간 동안 △뗀석기 만들기 △사냥연습 △움집 만들기 등의 체험이 이어지며, 마지막에는 ‘리틀와푸족 임명식’을 통해 성취감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군은 이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아이들이 단순한 체험을 넘어 모험심과 도전정신, 협동심을 기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는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축제 현장에서 하루 4회(오전 10시 30분, 오후 1시 30분, 오후 3시, 오후 4시 30분) 진행된다. 회당 4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이다.

올  완주 와일드앤로컬푸드축제는 ‘완주에서 본능을 깨워라!와일드한 액션, 거침없는 미식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3일 동안 고산자연휴양림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원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정보진흥원, 가상융합 산업 혁신센터 운영 기관 선정

경제일반농촌진흥청, 2025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3년 연속 ‘최우수기관’ 선정

정치일반李 대통령 “공공기관 지방 이전 서둘러야…기업 지방투자 파격 인센티브"

사회일반전북, 6일부터 다시 영하권… 한랭질환 ‘주의’

교육일반노병섭, 전북교육감 선거 ‘불출마’ 선언...선거구도 요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