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우체국(국장 김영철)이 전북체신청에서 도내 15개 총괄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1/4분기 우편소동품질경영 평가에서 최우수국으로 선정, 표창과 함께 시상금을 수상했다.
장수우체국은 집배서비스 고객만족 실천강령을 제정하여 매일 다짐하고 집배서비스 8대 이행과제 실천과 혼자사는 노인가정과 결연을 통해 이웃사랑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여 왔다.
특히 우편소통실명제와 업무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오구분·오송 근절을 위해 전력을 기울여 우편물 송달의 신속·정확성을 확보하는데 주력해온 결과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 국장은 "우편소통품질경영 최우수국의 수상은 우편소통분야에 종사하는 전직원들의 합심어린 노력의 결과다" 며 "이번 최우수국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한차원 높은 고객체감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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