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라고등학교 총동창회 문무창회장 재선출

전라고등학교 총동창회는 지난 15일 전주 코아리베라호텔 백제홀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제 17대 총동창회장에 현 문무창 회장(54·현대영상의학과 원장)을 재선출했다.

 

부회장에는 김현진(2회)·이정천(3회)·이동휘(4회)·박충주(5회)·정영근씨(6회)를 각각 선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규호 교육감과 오삼표 전라고 교장을 비롯 300여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2부행사로 5·31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이한수 익산시장 당선자와 이한기 진안군의원·장태영 전주시의원 당선자 등에 대한 환영 및 전주시장 선거에서 석패한 진봉헌 전 전주지방변호사회장 등에 대한 위로행사도 함께 가졌다.

 

문무창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지난 2년간 총동창회와 장학재단 모두 큰 발전을 일궈냈다”고 들고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선도하고 세계로 향하는 초일류학교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한편 이날 최규호 교육감에게 그동안 모교발전에 적극 후원한 공로를 기려, 명예동문패를 전달했다.

 

임상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