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100주동안 매주 3건이상 보험계약 '눈길'

메트라이프 생명 전주지점 임석기 보험설계사

보험계약을 매주 3건이상 100주동안 성사시키는 대기록을 달성한 보험설계사가 있어 화제다.

 

메트라이프생명 전주지점에서 일하는 임석기 보험설계사(43)가 주인공.

 

FSR((Financial Services Representative)로 통하는 임 보험설계사는 사업실패후 지난 2004년 5월 보험회사에 뛰어들었다.

 

그는 “‘헝그리 복서’같은 도전 정신으로 보험업계에 발을 디뎠다”면서 “그동안 성실하게 노력한 결과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매주 3건이상 계약을 50주가량 이어왔을때 중단하고 싶을 정도로 위기에 빠지기도 했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본 고객들이 오히려 격려해주며 청약해줘 오늘이 가능했다”며 고객에게 감사의 말도 잊지 않았다.

 

그가 현재 유지하고 있는 계약건수는 총 380여건.

 

그는 "일이 잘 안될 때에는 그 원인을 분석해가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또 도전하다보면 운명도 내 편을 들어 주기 시작 한다는 믿음을 갖고 있다”고 강조한다.

 

부안태생으로 부안고와 전북대 행정학과를 졸업했으며 부인과 사이에 두자녀를 두고 있다.

 

홍동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