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JJAN 클릭세상] 두산인프라코어 군산 입주 환영

추석 연휴가 끝나자 마자 터진 북한의 전격적인 핵실험이 누리꾼들의 촉각을 집중시킨 가운데 도내에서 별다른 이슈가 발생하지 않은 채 차분했던 한 주, 전북지역에는 아주 반가운 소식이 날아들자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국내 최대의 건설중장비 생산업체인 두산인프라코어(주)가 군산으로 공장이전을 확정했다는 기사에 대해 누리꾼들은 댓글로서 두산인프라코어의 입주를 환영했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떨려오는 소식입니다. 고향의 발전 소식을 접하면 너무나 고맙고 기쁩니다. 어서 어서 발전하여 농경사회에서 가장 잘 먹고 잘 살았던 옛날의 영화를 되찾아야 합니다. 전라도의 영광을 보여주는 8도에서 제일 컸던 전라감영, 조선 왕실이 본향으로 여겨서 풍패지관이란 현판이 아직도 객사에 붙어있죠..." (작성자 : 서울에서님)

 

○…"건설중장비와 산업차량을 생산하는 두산인프라코어의 군산 국가산업단지내의 입주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 심심님)

 

○…"두산인프라코어; 구, 대우종합기계. 인천동구 화수동소재. 매출; 3조원, 순이익 1.000억원이상... 군산에서는 최고 좋은 기업. 고용창출 4.000명. 오케이 좋아 좋아..." (작성자 : 오케바리님)

 

○…"전북 만세~~ 전북인의 승리입니다. 이젠 삼성을 유치해야 한다..." (작성자 : 김인중님)

 

○…"간만에 홧팅...계속 홧팅... 정세균 산자부장관도 홧팅..." (작성자 : 좋아님)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 ‘함께힘피자’ 아동→청년까지 대상 확대

문화일반전기섭 서예가, 제10회 대한민국 서화·공예대전 창조예술명장

정치일반전북도, 청년도전 지원사업 성과평가 전국 최우수

국회·정당조국 대표 27일 전북 방문…지역현안 경청, 미래 비전 공유

정치일반새만금 국가산단내 이차전지 기업들 새 전력원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