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협 익산중앙지점 고객만족 교육

농협 익산중앙지점(지점장 조영대)은 직원들의 고객만족(CS) 마인드 향상을 위해 20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익산대 환경원예학과 김신기 교수를 초청, ‘행복론, CS친절서비스’란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한편 이번 특강은 새농촌 새농협 운동 일환으로 마련돼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홍동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