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 전주문화재단, 전주비빔밥 캐릭터 공모

전주문화재단은 전주시와 공동으로 전주 음식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전주 비빔밥 캐릭터'와 '전주 음식 슬로건'을 각각 공모한다고 8일 밝혔다.

 

전주가 세계적인 음식의 고장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공모에 응모를 희망하는 이는 전주문화재단과 전주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오는 31일까지 방문 및 우편 접수하거나 이메일(hoi5hoi5@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전주 비빔밥 캐릭터' 최우수상 1편에는 상금 500만원, 우수상 2편에 각각 상금 100만원, 장려상 4편에 각각 상금 25만원과 함께 상장을 수여하며 '전주 음식 슬로건'은 최우수상 1편에 상금 50만원, 우수상 2편에 각각 상금 25만원, 장려상 4편에 각각 문화상품권과 함께 상장을 수여한다.

 

전주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에 공모한 캐릭터와 슬로건을 활용해 전주 비빔밥은 물론 전주 음식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관광 상품화해 지역 경제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민주당-조국혁신당 합당 물 건너가…

부안새만금 RE100 국가산단 최적지는 부안

오피니언[사설] 민주당, 전북이 텃밭이라 만만한가

오피니언[사설] 민주당, 송곳 검증으로 흠결 후보 걸러내라

오피니언출판기념회의 정치적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