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진안군의회 임시회 29일 개회…추가경정예산안 심사 등 진행

제179회 진안군의회(의장 박기천) 임시회가 29일과 30일 이틀간 열린다.

 

이번 회기에서 군의회는 첫날 오전 10시 본회의장에서의 개회식을 시작으로 회기결정의 건과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 2010년도 제2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제안 설명, 예결위 및 위원선임의 건 등을 처리한다.

 

이어 예결위를 열어 2010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한 후, 이튿날인 30일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제2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의결을 끝으로 회기를 마치게 된다.

 

군이 제출한 제2회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경예산안은 총 2813억6652만원으로, 기정예산 2493억3866만원보다 320억2786만원이 증액됐다.

 

예결위원장에 선임된 이부용의원은 "이번 추경에는 지난 8월 태풍 곤파스에 따른 집중호우로 발생한 수해피해지역의 신속한 항구복구와 진안군의 재정현실을 감안, 소득사업·주민복지 등 집중과 선택으로 적재적소에 예산이 투자되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재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서 ‘정읍사 달빛盃 청소년e스포츠대회’ 열려

고창오세환 고창군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

익산익산 함라산 야생차 군락지 ‘국가 산림문화자산’ 지정

스포츠일반전주출신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은퇴…밝은 미소로 작별 인사

무주‘무주 반딧불 샤인머스켓’ 서울시민 입맛 손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