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형 순창군수 월례조회
강인형 군수는 1일 청원 월례조회를 갖고 순창의 한 획을 긋게 될 건강장수연구소 준공식의 성공적 개최를 다짐했다.
강 군수는 "총 150억원을 투자해 지하 1층, 지상 3층의 건강장수연구소가 준공돼 오는 6일 준공식을 가져 건강장수에 대한 과학적 뒷받침과 함께 장수와 연계된 순창장류의 위상 정립에 한층 가까워지게 됐다"며 "건강장수 연구를 통한 순창장류 브랜드를 높여 장류시장의 선점과 장류산업 발전의 동력이 되게 하자"고 강조했다.
또 강 군수는 "건강장수연구소에 꾸지뽕을 심어 '꾸지뽕과 청국장'을 연계해 새로운 기능성 식품으로 발전시키고, 서울대학교 부설 학사과정을 신설해 장수인력이 순창에서 배출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 군수는 이어 "지난달 28일 한국시멘트와 투자 협약 체결로 풍산농공단지에 들어설 방적공장은 사조산업 100여명의 일자리 창출에 이어 120명의 고용인원을 창출하게 돼 일자리 창출의 대 성과를 이뤘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