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옛도심·전통시장 활성화 노력"…김생기 시장 취임 1주년 기자회견

27일 김생기 정읍시장이 취임 1주년을 맞아 시청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desk@jjan.kr)

김생기 정읍시장은 27일 "지난 1년간 민선 5기 정읍시정을 이끌면서 새로운 도약과 희망의 새 역사를 써야겠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해 왔다"며 "그러나 아쉬운 부분도 많이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시장 취임 1주년을 맞아 시청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김 시장은 "지난 1년간 깊은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취임후 구제역의 전국확산으로 노심초사하며 전 공직자가 하나되어 밤낮없이 방역에 나선 결과, 정읍은 구제역을 막아낼수 있었던 것에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또 "사계절 관광지를 위해 내장저수지 옆에 들어서는 유스호스텔을 7월중 착공할 예정이며, 내장산리조트도 빠른 시일내 결단을 내서 투자자를 유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구도심 공동화를 막기위해 터미널 일대를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시키고 연지시장의 상권회복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지난 1년간 7개분야 88개과제 123개 세부실천과제를 발굴, 실행계획을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조언과 적극적인 참여을 당부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