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진안 지역아동센터연합 한마음 체육대회

진안군 지역아동센터연합 한마음 체육대회가 17일 진안 문예체육관에서 열렸다. (desk@jjan.kr)

진안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주관하고 진안군이 후원하는 '진안군 지역아동센터 연합 한마음 체육대회'가 17일 12개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학부모 및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안 문예체육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아동청소년이 행복할 수 있기를 소망하는 관계자의 마음을 담아 이루어졌으며, 지역아동센터의 실질적 주인인 아동들이 일반적 틀에 얽매이지 않도록 실무진의 지속적인 고민 속에 만들어진 즐거움의 장이 됐다.

 

이에 따라 센터아동들의 장기자랑과 집합안전교육, 공동체 게임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새로운 경험의 기회가 됐다는 평가다.

 

진안군지역아동센터 김미라 연합회장은 "이 대회는 지역아동센터 연합으로 개최되기는 처음으로 행사의 의미가 더욱 클 것으로 생각되며, 우리 아이들이 진안에서 생활하면서 아이들과 지역아동센터가 행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선수상’ 박재우, 소구간 2곳 1위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훈기와 열기 속, 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 2일차

정치일반전북 2026년 국가예산 ‘AI시대 에너지 실험도시’ 목표

정치일반전북도, 15일 전북대서 ‘올림픽 도시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