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행사·축제] 솔숲 구절초와 함께하는 슬로투어

정읍 구절초 축제, 10월 8일부터 옥정호 구절초 테마공원서

'2011 정읍 구절초 축제'가 정읍시 산내면 매죽리 옥정호 구절초 테마공원 일원에서 10월8일부터 16일까지 펼쳐진다.

 

올해 축제의 주제는 "솔숲 구절초와 함께하는 슬로투어."

 

화려하진 않지만 은은한 자태와 향으로 가을의 품격을 더해 주는 구절초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 체험거리, 먹을거리가 마련된다.

 

특히 야간 관광객을 위한 야간조명 연출과 야간 콘서트 등은 옥정호에서 피어오르는 안개와 어우러지며 최고의 가을명소로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행사 첫날인 8일 개막식에는 박강성, 신계행, 김만수, 건아들 등 인기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개막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이벤트 행사로 행사기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오후 3시에 '구절초 꽃밭 음악회'를 비롯해 사랑의 우체통, 구절초 족욕체험, 황금빛 가을들녘 사잇길 걷기 등이 이어진다.

 

또'정읍 구절초 & 가을' 풍경사진 전람회, 정읍 여행명소 길거리 홍보전 등 전시행사, 구절초 상품 전시와 판매, 전통삼베마을 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준비돼 있다.

 

한편 올해 행사부터는 입장료 2000원을 징수하는 대신 농·특산물 교환권을 제공한다.(단, 미성년자와 65세 이상 노인 등은 면제된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익산, 미래 동물헬스케어산업 선도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정부李대통령 지지율 63%…지난주보다 6%p 상승[한국갤럽]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