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군의회 임시회 개회

무주군의회(의장 김준환)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본회의장에서 제210회 임시회를 연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5일 2011년도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 구성,감사계획안 승인,무주군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심의 등의 안건을 시작으로 27일 상정안건 의결의 건까지 16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김준환 의장은 "그 동안 추진되었던 사업들을 차질없이 마무리하는 것과 더불어 내년도 사업들을 구상할 시기"라며 "내년도 신규사업 발굴과 예산확보에도 최선을 다해달라"며 임시회에 임하는 의지를 다졌다.

 

이번 임시회에 상정안건은 △무주군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8건 △반디누리 작업장 민간위탁 동의안 등 4건 △2012년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2건 △무주군 관리계획(자동차정류장) 결정을 위한 의견제시의 건 △2011년도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 구성의 건 등이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검찰의 정의란…

정치일반김경수 위원장 “K-관광 위해 지역공항 필수”…공공기관 이전, 2027년 구체적 추진 목표

사회일반강태완 씨 산재 사망 1주기⋯"중대재해 신속 수사하라"

법원·검찰검찰 ‘봐주기 감찰 의혹’ 전 진안소방서장 불구속 기소

전시·공연진정한 독립을 묻다, 김한비·유정 2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