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내장사 신도회, 송년의 밤 행사 성황

대한불교조계종 제24교구 내장사 신도회(신행단체협의회 대표 조인기)가 주최한 '2011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0일 정읍아크로웨딩타운에서 성료됐다.

 

이날 행사에는 내장사주지 지선스님, 김생기 정읍시장, 김철수 시의회의장, 안시형 내장산공원관리소장등 내빈과 내장사 신도 3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내장사 신행단체협의회중 하나인 선양차회(회장 김정순)에서 지난6~9월까지 4개월간 내장사 정해루에서 관광객들에게 茶 제공 자선봉사를 실시하고 관광객들이 보시한 성금100만원을 정읍의 인재양성을 위하여 써달라며 정읍시민 장학재단에 기탁했다.

 

또 내장사 신행단체 보현회(회장 황정자), 관음회(회장 이정숙), 합창단(회장 김희경)등 3개 단체 신도 30여명은 지난 10~11월까지 2개월간 내장사 경내에서 불우이웃돕기 자선바자회를 개최하여 얻은 수익금 300만원을 정읍시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내장사 주지 지선스님은 "내장산 사계절 관광자원화와 내장사의 역사적 진실을 규명하는데 13만 정읍시민이 함께 협력하고 노력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