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진안우체국, 우정서비스 고객만족도 '도내 1위'

진안우체국(국장 이승수, 지부장 박주용)이 ' 2011년 우정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 에서 도내 1위를 차지, 고객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우체국임을 입증했다.

 

진안우체국은 이번 평가에서 편리한 우편·금융서비스 이용을 위해 '고객의 소리'를 수렴하고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적극 실천, 창구와 집배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승수 국장은 "고객 앞으로 바싹 다가선 결과"라며 " 새해에도 고객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안우체국이 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 라고 했다.

 

한편 진안우체국은 다문화가정, 한국여성농업인협회,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에게 맞춤형 교육기회를 제공하는가 하면 편지전시회 개최, 진안고원길에 우체통 설치 등 지역친화형 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이재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 모래톱이 자라는 달

전북현대[CHAMP10N DAY] ④미리보는 전북현대 클럽 뮤지엄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