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군의회,후반기 의정활동 돌입

순창군의회(의장 최영일)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제186회 순창군의회 제1차 정례회를 시작으로 후반기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이번 정례회는 2011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안, 2011년도 예비비 지출 승인안, 2012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2012년도 군유재산관리계획변경안과 순창군관리계획 용도지역변경 및 관리지역 세분결정에 대한 의견제시의 건을 상정 처리한다.

 

최영일 의장은 개회사에서 "군민과 소통하는 의회, 군민에게 신뢰받는 의회, 21세기 걸맞는 비전 제시로 군민에게 희망을 주는 의회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순창군의회는 이번에 상정된 안건 심사를 위해 예산결산특별위원회와 조례심사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예결특위위원장에 이 의원, 조례심사위원장에 정봉주 의원을 내정했다.

 

이 예결특위위원장은 "세입·세출 예산에 대한 철저한 결산을 통해 지방재정의 자율성과 책임성을 제고하고 추경예산에 있어 사업의 타당성과 합리성을 고려, 투자 우선순위를 면밀하게 검토해 군민의 복리증진과 군 발전의 원동력이 되는 사업에 우선 지원하되, 불필요한 예산은 최대한 배재하는 등 투명한 예산 편성에 노력하겠다"고 굳은 의지를 밝혔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경찰, 전주 금은방서 금팔찌 훔친 일당 모두 검거

전시·공연‘공예’ 언어의 울림…제33회 전라북도공예가협회 회원전

전시·공연 ‘조선셰프 한상궁’ 순창·전주서 특별무대 꾸민다

군산동군산 농촌·농업정책연구소 개소

무주무주구천동 ‘자연품길’ 대한민국 관광도로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