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위 위촉위원 30명 / 순창장류사업소 방문 약속
이번 방문은 지역사업 현장 방문 및 애로사항 청취를 위해 방문한 것으로 이를 통해 지역의 균형발전과 향후 지역발전위원회 추진방향 설정 및 계획 수립을 위해 추진됐다.
방문단은 먼저 순창장류사업소에서 순창군 홍보영상물을 시청하고 장류밸리 현황 사업 브리핑과 특구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특구내 시설인 장류체험관과 문옥례식품을 방문했다.
장류체험관에서는 수학여행, 가족단위의 고추장체험 및 숙박시설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문옥례식품에서는 각종 장류제품 시식과 함께 제조과정 설명 청취 및 시설 등을 견학했다.
황 군수는 환영사에서 "순창은 타도시에 비해 고령인구가 많고, 농촌경제 현실 또한 어려운 형편이지만 순창장류라는 브랜드 네임을 통해 많은 발전을 이뤄왔다"며 "순창장류를 한층 높이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국가적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홍철 위원장은 "국내 장류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순창장류는 어느 지역보다도 앞서가고 있다"면서 "순창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통해 실질적인 소득이 창출될 수 있도록 지역발전위원회에서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