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의장표창 수여식
△김승범 정읍시의회의장
김승범 정읍시의회의장이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시의회에 따르면 김승범의장은 민주평화통일자문협의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민주평통의 위상제고와 지역의 통일역량 강화활동에 노력을 기울여 왔다.
특히 제2~6대 정읍시의회 의원으로서 근면 성실한 지역 업무 수행으로 신뢰받는 의원생활 구현에 최선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김승범의장은 "앞으로도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자문위원으로서 또한 시민의 대표인 시의원과 의회의 수장인 의장으로서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나라와 정읍시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무주군 건설교통과 문창언씨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2012년도 의장표창 수여식이 28일 열려 무주군 건설교통과 문창언 건설행정담당(53)이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문창언 담당은 평소 맡은바 직무에 정려해 온 점과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의 활동지원을 통해 국가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남다른 점이 인정돼 수상하게 됐다.
문 담당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평화적 통일의 기반을 만드는데 적극 협조하겠다"며 "맡은 업무에 충실하고 무주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고창군협의회 성홍제 부회장
민주평통 고창군협의회(회장 이면우) 성홍제 부회장(57)이 27일 전주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전북지역회의에서 민주평통 의장(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성 부회장은 민주평통 자문위원, 간사, 부회장에 재임하는 동안 통일강연회, 통일캠프 등 청소년 통일사업을 주도적으로 추진했으며, 평화통일 기반조성과 국민통합, 통일 준비활동 등 협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군산시협의회 윤세자 위원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산시협의회 윤세자 여성분과위원장이 '2012년 유공자문위원'으로 선정돼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윤 위원은 지난 2009년 군산시협의회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이후, 청소년 통일안보 현장 견학, 통일안보 강연회, 불우이웃과 소외계층 돕기 등 다양한 통일 활동에 참여한 공로이다.
윤세자 위원은 "미래 통일시대를 대비해 소통을 강화하고, 평화통일 기반 조성 및 통일 홍보에 더욱 노력해 평화통일을 앞당기는 선도적인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역종합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