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우석대 총장배 전국무용경연대회' 순창 옥천초, 창작그룹댄스 최우수상

▲ 25일 제14회 생활무용분야 우석대학교총장배 전국무용경연대회에서 초등부 창작그룹댄스단체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한 순창 옥천초등학교 참가팀.
순창 옥천초등학교(교장 이동열)가 지난 25일 우석대학교 문화관에서 열린 '제14회 생활무용분야 우석대학교총장배 전국무용경연대회' 초등부 창작그룹댄스단체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무용대회는 심미적이고 창의적인 무용인을 발굴해 학교무용과 무용예술계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생활무용분야 초등부 총 92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옥천초는 이번대회에 박진외 10명의 학생이 참가해 긴장감이 감도는 분위기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선보여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준규 학생은 "첫 대회라 무척 설레였는데 상을 받아 기쁩니다. 1학년이지만 좋아하는 방과후 댄스수업을 열심히 참여해 대회에 나갈 수 있어 뿌듯했고 부모님께서 오셔서 더욱 힘이 났습니다. 격려해주신 교장선생님과 한혜정 선생님, 박주혜 선생님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교장은 "앞으로 미래사회에 대비해 창의적 인재 양성과 진로에 맞는 재능을 신장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동양인 비하"vs"의도 없어"⋯전북 외국인 코치 손동작 논란

금융·증권전북은행 앞 가로수, 올 겨울도 ‘반짝반짝’

스포츠일반새만금 국제요트대회 10주년 기념 사진전 열린다

문학·출판사라진 존재들이 건넨 말들…지연 ‘모든 날씨들아 쉬었다 가렴’

문학·출판고창시맥회, 시맥(詩脈) 10호 발행